쿼바디드 유비쿼터스
디지털 미래사회의 조망

일시 : 2005년 05월 18일~20일 / 장소 : 호텔 신라

IT, 미디어,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리더로 활동하고 계신 서울디지털포럼의 연사들을 소개합니다.

게리 콜린즈 게리 콜린즈

노텔 제품 마케팅 디렉터

게리 콜린즈는 노텔 GSM/MTS 사업 부서의 제품 마케팅 담당 디렉터이며, 1999년 10월에 노텔에 입사하였다. 입사 후, 그는 전세계 운영 업체를 대상으로 한 노텔의 UMTS 솔루션 제품 마케팅에 전적으로 관여해왔다.

노텔에 입사 이전 7년간 Cable & Wireless Group에서 근무한 바 있다. 그는 또한 International Mobile 사업부에 근무하기 전 Hong Kong Telecom 및 Mercury Communications의 양 사업부에 몸 담고 있었다. 1994년 그는 Bouygues Telecom이 프랑스에서 최초 GSM1800 라이센스를 획득함에 따라, 4년간 동사에 파견업무를 하였다. Bouygues Telecom 재직 당시, 그는 프랑스 전역에서 운영자 디플로이 서비스로서의 National Radio Network를 위한 계획수립 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University College Dublin에서 공학 (전자) 학사 학위 및 영국 Cranfield School of Management 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5년 1월 그는 UMTS Forum의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