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 다이어리

Ep.75

Ep.75○△□ SDF2021 깐부 모집!

2021.10.21

안녕하세요? 지적인 당신을 위한 하루! SBS D포럼이 전해드리는 SDF 다이어리입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걱정이 앞서는 요즘, 구독자 여러분 모두 무탈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시는지요?

지난주 뉴스레터, SDF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Ep.74]편에서는 SDF2021 <5천만의 소리, 지휘자를 찾습니다>에 대한 의미를 보다 자세히 전달드렸죠. 이어서 이번 주부터 11월 18일까지는 다섯 편의 뉴스레터를 통해 SDF를 100%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럼 첫 번째 시간인 오늘은 SDF2021 홈페이지와 참가신청 등록 오픈 소식, 만나러 가보실까요?

🔹 SDF2021 홈페이지 대공개! 🥳

오늘 오후 문을 연 SDF2021 홈페이지에서는 전체 연사진·각 세션 별 내용이 처음으로 공개됐는데요! 오랜 시간 고민하고, 구성한 만큼 구독자 여러분께선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 어떤 연사와 세션에 대한 기대가 가장 크실지도 궁금하고요^^

그리고 다음 달 초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의 전환을 앞두고 있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올해 SDF까지는 ‘비대면 온라인 포럼’ 으로 만나 뵙게 되었는데요. 지난해 첫 ‘랜선 포럼’ 경험을 바탕으로 연사와 청중 간 소통이 더 원활하게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답니다!

세계를 이끄는 글로벌 연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SDF2021!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 그래서 SDF2021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냐고요?
지금 SDF2021 홈페이지에서는 오늘부터 참가 신청 등록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간 SDF2021 준비 과정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해 주신 구독자분들께는 ✨특별 초청장✨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특별 초청장에는 코드가 부여돼 있어서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프리 패스’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늘 애정 어린 마음으로 SDF 제작진을 응원해 주신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입니다.

<특별 초청장>을 받으신 이후에는 SDF2021 홈페이지 참가신청 페이지 접속→ 성명 / 초청 코드 입력 → 참가 신청서 작성 절차로 진행되며 등록이 완료되면 포럼 당일 PC·노트북·맥·태블릿·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구독 시 입력하신 개인 정보를 기준으로 초청장 발송이 진행되므로 정보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아래 일반 등록 참가 신청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사전 등록을 완료하신 분들께는 SDF 사무국, ㈜지엘컴에서 �)865-5043 번호로 연락을 드릴 텐데요. 접속 환경 점검과 함께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을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꼭! 전화를 받아 주세요😉

⚡ SDF2021 사전 등록 및 참가자는 방송, 온라인을 통해 본인의 얼굴이 노출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신청 약관에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보너스! SDF 즐길거리!
지난 9월, 공개된 SDF2021 스팟 영상을 소개합니다!

👀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은 ‘색’과 ‘키워드’는 무엇이었나요?

SDF 제작진은 올해 주제 <5천만의 소리, 지휘자를 찾습니다>를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고민한 끝에 다채로운 색상의 모션그래픽과 타이포그래피의 조합을 택했습니다.

각각의 색깔과 정체성을 가진 도형은 사회 구성원인 '개개인'을 의미하고, 서로 다른 도형들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통해 자신의 고유성을 유지하면서도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 사회'를 표현하고자 했는데요. 이 메시지가 여러분께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앞으로 공개될 2차 스팟 영상을 비롯해 SDF2021 콘텐츠가 가장 먼저 업로드되는 유튜브 채널 구독&알림 설정도 부탁드려요😊 (구독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 다음 주 뉴스레터는 10월 27일, ‘수요일’에 발송됩니다. SDF2021 연사와 세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
SDF다이어리를 보시고 소중한 의견이 떠오르셨다면 sdf@sbs.co.kr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전체 목록

SDF다이어리를 빠짐없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