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 다이어리

Ep.77

Ep.77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SDF 소식 꾸러미!

2021.11.03

안녕하세요. 지적인 당신을 위한 하루! SBS D포럼이 전하는 SDF 다이어리입니다.
울긋불긋 물든 단풍이 유독 반갑게 느껴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늘도 SDF2021의 새로운 소식들을 가-득 담아 왔는데요. 💌 11월의 첫 편지, 함께 읽어보시죠!

🌾 세션 7 ~ 세션 12 소개
지난주, 소개해드린 세션에서는 우리 사회의 리더는 어떤 미래를 제시해야 하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져 보았는데요.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사회 구성원인 개개인이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한 채 어울려 사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구독자님은 어떤 ‘목소리’가 가장 궁금하세요? (🖱이미지 클릭!)

☑? 지난주, 구독자 여러분이 뽑은 “가장 궁금한 목소리” 1위는?
스브스 연사 파이터! 당신이 선택한 ‘지식 크루’는?[Ep.76]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도 알려드려야겠죠? 저희 예상보다 투표 열기가 아주 뜨거웠는데요,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주인공이 구독자분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 딩동! 구독자님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현대 실천윤리학의 거장이자 동물해방 운동의 선구자 피터 싱어 교수가 보낸 메시지, 모두 잘 받으셨나요? 11월 18일 목요일, SDF2021 현장에선 여러분의 질문에 피터 싱어 교수가 직접 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SDF2021 뉴스 꾸러미!
1?? <5천만의 소리, 지휘자를 찾습니다> 2차 스팟 영상 공개!!

👏🏻 지난 1일, SDF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차 스팟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
2차 스팟 영상 또한 TV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많은 분들께 연기자로도 익숙한 김기현 성우가 내레이션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지금 SDF 유튜브 채널에서는 내레이션 현장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채널 구독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눌러주세요.)

2?? "SDF2021 참가 신청 마감, D-11!

1년에 단 한 번! SBS의 사회공헌 지식나눔 프로젝트, SDF2021 참가 신청이 11일 뒤 마감됩니다! 뉴스레터 구독자 분들은 특별 초청 코드로 ‘프리패스’ 등록이 가능한 사실, 알고 계시죠?

만약 특별 초청장이 없더라도 11월 14일, 일요일까지 SDF 홈페이지에서 언제든 무료로 신청하실 수 있어요! 세계를 이끄는 글로벌 연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SDF2021 참가 신청, 놓치지 마세요!

※ 비대면 온라인 화상 포럼으로 진행되는 SDF2021 사전 등록 및 참가자는 방송, 온라인을 통해 본인의 얼굴이 노출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신청 약관에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온타임 이벤트 - SDF게임 경품 업데이트!

🤚 잠깐! 참가 신청을 마쳤다면 온타임 이벤트! <SDF게임>에도 참여하셔야죠!
지난주 안내해드렸던 경품 애플워치, 연사 친필 사인 저서 3종 세트 외에 더 푸짐한 경품이 추가되었어요! 사전에 참가 신청 등록하신 분들만 SDF게임 참여가 가능하니 잊지 말고 꼭! 함께해 주세요! 😉
4?? SDF2021 연사 퀴즈 2탄!
지난주에 이은 퀴즈! 사진 속 인물이 누군지 아시는 분은 SDF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남겨주세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세 분께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 사진 속 #해시태그 힌트를 참고 해보세요!
*11/4(목)까지 참여 가능

🌰 다음 주 뉴스레터는 11월 10일, ‘수요일’에 발송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요, 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
SDF다이어리를 보시고 소중한 의견이 떠오르셨다면 sdf@sbs.co.kr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전체 목록

SDF다이어리를 빠짐없이 받아보세요!